‘2023학년도 전기 학위 수여식’ 모습. 금강대학교 제공.
‘2023학년도 전기 학위 수여식’ 모습. 금강대학교 제공.

금강대학교(총장직무대행 서문성)는 2월 27일 오전 11시 이 대학 대강당에서 ‘2023학년도 전기 학위 수여식’을 개최했다.

이날 석사 2명, 학사 48명 등 총 50명이 학위를 받았다. 학사 졸업생 중 이해명(행정학) 학생은 전체 수석으로 이사장상을 받았다. 또 김지헌(행정학) 학생은 차석으로 총장상을, 오현세(행정학) 학생은 차차석으로 총장상을 받았다.

학교법인 금강대학교 부이사장 덕수 스님(대한불교천태종 총무원장)은 치사에서 “학교생활에서의 경험과 학습이 더 넓고 높은 생활을 살아가는 초석이 될 것”이라며, “오늘 졸업을 하더라도 금강대학교와의 인연은 끝이 아니다. 천태종단과 학교는 항상 여러분의 성공을 돕는 자리에 있다. 어려움이 있을 때 언제든지 함께할 것임을 기억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서문성 금강대학교 총장직무대행은 식사에서 “늘 준비하는 사람은 미래가 열린다.”며, “항상 미래를 준비하고 노력하면 어려움 속에서도 길이 열리고, 발전하는 인생이 될 것”이라고 졸업생을 축하했다.

이날 행사에는 학교법인 금강대학교 이사장 도용 스님(천태종 종정), 부이사장 덕수 스님, 세운 스님(천태종 종의회 의장) 등 종단 주요 소임자와 교직원, 졸업생, 학부모 등이 참석했다.

저작권자 © 불교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