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S불교방송(사장 이선재)은 문자서비스 ‘오늘의 부처님 말씀’ 출시 10주년을 기념하는 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벤트에서는 ‘만공회’, ‘불교방송’, ‘부처님 말씀’ 3가지 제시어 중 하나를 선택해 3, 4, 5행시 짓기와 그 동안 받아 본 ‘오늘의 부처님 말씀’ 중 나에게 감동을 준 문자 내용 5가지를 추천하면 된다.

이번 ‘오늘의 부처님 말씀’ 이벤트는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1차 이벤트는 11월 10일부터 20일까지 BBS불교방송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BBS불교방송 SNS의 링크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참가자 중 100명을 선정해 소정의 상품을 지급한다.

12월에 진행되는 2차 이벤트에서는 손글씨 사경 공모가 진행될 예정이다.

BBS불교방송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오늘의 부처님 말씀’ 문자서비스 구독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불자들이 부처님의 말씀을 더 가까이 접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다양한 매체를 통해 포교 활동에 앞장 설 계획이다.

‘오늘의 부처님 말씀’은 BBS불교방송이 2012년 3월부터 매일 휴대전화를 통해 부처님의 말씀을 전하고 있는 문자 포교 서비스이다. BBS불교방송은 ‘오늘의 부처님 말씀’ 서비스를 확대해 ‘오늘의 스님·명사 이야기’ 문자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BBS불교방송 문자서비스 유료회원은 월 3240원~ 4400원의 저렴한 비용으로 법보시도 하고 매일 부처님 말씀을 접하는 공덕을 지을 수도 있다.

문자서비스 유료회원 신청 문의는 전화 1855-3000으로 하면 된다.

BBS불교방송 문자서비스 ‘오늘의 스님·명사 이야기’.
BBS불교방송 문자서비스 ‘오늘의 스님·명사 이야기’.

 

저작권자 © 불교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