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년의 숨결 휴’ 타이틀 이미지. 사진 제공 BBS불교방송.

BBS불교방송(사장 이선재)이 가을을 맞아 시청자들의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줄 새로운 프로그램을 편성·방송한다.

새로 편성된 프로그램은 △렛츠 고 절로 고(Let's go! 절로 go!) △천 년의 숨결 휴 △더 인터뷰 △석암 스님의 대광명 관음수행 등이다.

‘렛츠 고 절로 고’는 조계종 총무원 기획국장 상준 스님과 개그맨 서태훈 씨가 사찰을 여행하면서, 사찰의 역사와 여행정보, 불교지식을 알려주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화요일 오후 5시 30분 방송. 재방송 금요일 오후 3시, 토요일 오전 9시.

‘천 년의 숨결 휴’는 ASMR(Autonomous sensory meridian response, 마음을 안정시키는 속삭임이나 소리)을 소재로 한 다큐멘터리다. 길에서 만나는 자연과 불교문화, 사람 이야기를 영상과 소리로 담았다. 매주 화요일 오후 4시 30분 방송. 재방송 금요일 오전 9시, 토요일 오후 3시.

‘더 인터뷰’는 불교에 해박한 지식인과 전문가가 출연해 불확실성의 시대를 살아가는 이들에게 지식과 경험을 나누고 삶의 방향을 제시해주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수요일 오후 4시 30분 방송. 재방송 금요일 오후 5시 30분, 일요일 오후 10시.

‘석암 스님의 대광명 관음수행’은 관음수행을 통해 마음의 평화와 진정한 행복을 찾는 방법을 안내해주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화요일 오전 9시 방송. 재방송 목요일 오후 6시 30분, 금요일 오후 1시 30분.

저작권자 © 불교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