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불교여성연합 한국지부 샤카디타코리아(공동대표 본각·조은수)는 불교영어 교육프로그램 G.E.P.(Global Empowerment Project) 7기 수강생을 모집한다.

G.E.P는 불교영어 통·번역 능력과 국제회의 내용을 이해·요약할 수 있는 능력을 함양하고, 영어로 불교사상과 문화를 배우는 소수정예 영어 교육 프로그램이다.

영어 능력을 심화시키고 글로벌 현장에서 활동하기를 원하는 중급 이상의 영어 실력을 갖춘 이라면 승·재가를 불문하고 신청할 수 있다.

강의는 3월 8일 개강해 5월 31일까지 12주 동안 매주 월요일 오후 6시 30분에 진행된다. 코로나19 방역을 위해 모든 강의는 화상회의 앱인 줌(Zoom)으로 이루어진다.

조은수 서울대학교 교수가 불교 사상과 문화를, 김은경 국제회의통역사가 불교영어 통·번역 능력 및 국제회의 내용 요약 기량 습득을 강의한다. 또 싱가포르 국제회계사 초청강의도 있을 예정이다.

수료생에게는 각국 샤카디타 지부와 연대해 진행하는 통·번역 워크숍 참가 기회와 2년마다 열리는 샤카디타 세계불교여성대회 통·번역 봉사 기회가 주어진다.

수강하고자 하는 이는 샤카디타 코리아 홈페이지(http://sakyadhita.kr)에서 신청 서식을 내려 받아 작성한 뒤 전자우편(sakyadhita.gep@gmail.com)으로 제출하면 된다. 서류 검토 후 수강생을 선발해 개별 연락하며, 간단한 테스틀 거친다. 서류마감은 3월 3일.

문의. 02)443-8982

저작권자 © 불교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