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을 만드는 (주)썬로이는 연말연시를 맞아 진각복지재단(원혜정사)에 남녀노소가 사용할 수 있는 자사의 화장품세트를 기증했다.

진각복지재단은 (주)썬로이에서 17일 연말연시를 맞아 지역사회 소외계층에게 기부를 실천하기 위해 화장품세트 약 1억 5천만 원 상당(총 21,047개)을 전달해, 후원품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후원품 전달식은 진각복지재단 사무처와 산하의 지역사회 복지시설에서 각각 나누어 진행되었으며, 이 자리에서 진각복지재단 대표이사 원혜정사는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소외계층을 지속적으로 발굴 및 관리하고 이들에게 실질적으로 필요한 맞춤형 복지를 실현하는 것이 복지재단의 역할이다.”라고 했다.

(주)썬로이 관계자들은 후원물품 전달 이후 대한불교 진각종 통리원을 방문하여 회성 통리원장과 만나 “모두가 행복한 지역사회 복지를 실천해 나가기 위해서는 다양한 기업의 지속적인 후원 등이 반드시 필요하다.”라는 의견에 서로 동의했다.

또한 회성 통리원장은 “지역사회 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아름다운 나눔을 실천해 준 ㈜SUNROI 최성돈 대표이사에게 종단과 복지재단을 대표하여 다시 한번 감사하다.”라고 인사를 전하였다.

이번에 썬로이에서 후원한 물품은 진각복지재단 산하의 지역 복지기관 중 장애인시설(대전장애인보호작업장), 지역사회복지관(울산화정종합사회복지관, 부산낙동종합사회복지관), 노인복지시설(진각노인요양센터, 석관실버복지센터), 한부모시설(미혼모자보호시설-달빛둥지, 부자가정보호시설-선재누리) 등 지역사회 복지시설 총 7곳에 시설 특성과 후원품의 기능을 확인하여 맞춤형으로 지원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불교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