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TN불교라디오에 개그맨 이승윤이 방송하는 등 프로그램 개편을 29일 단행했다.

애청자 기호에 다가가는 새 프로그램으로 ‘이승윤의 유쾌한 쇼’가 평일 오후 2시 BTN불교라디오를 통해 들을 수 있다.

BTN불교라디오는 새 프로그램으로 복고 열풍을 반영한 6080음악을 겨냥 ‘이동은의 라라랜드’ 평일 낮 12시에 방송하는 등 프로그램을 일부 개편했다.

이번 개편 중 신규 프로그램인 개그맨 이승윤의 생방송이외 월드음악 최고의 프로파일러 강민석의 ‘소울케이크’가 평일 오전10시에 편성돼 낮 황금시간대에 3 프로그램을 새로 선보인다.

이번 개편은 기존 인기프로그램들의 시간 조정으로 혜민스님이 전하는 ‘마음의 선율 혜민입니다’를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오전 6시에, 오후 시간대에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는 오후3시, 토요일 일요일에는 정오 24시에 방송된다.

또 스님 DJ로 잘 알려진 운성스님 진행 ‘그대에게 이르는 길 운성입니다’는 평일 오전 7시와 오후 9시, 주말 토요일에는 오전 7시 방송 시간으로 변경됐다.

매회 라이브 음악콘서트로 진행하는 ‘송봉주의 음악풍경’은 평일 오전 8시와 저녁 8시 두 차례 편성됐다.

진명스님이 클래식과 책에 대한 편견을 씻어주는 ‘아름다운 세상 진명입니다’는 본방송이 평일 오전 9시와 오후 4시, 그리고 밤 11시 편성이고 일요일은 오전 7시 방송한다.

또한 재즈음악을 기반으로 문화예술을 탐색하는 ‘원영스님의 해피타임’은 평일 오전 11시와 오후 6시 두 차례 방송하고 주말인 토요일에는 오후 6시 방송이다.

이번 개편프로그램은 BTN라디오의 ‘울림’채널 통해 청취 가능하며 구글 플레이스토어(안드로이드)나 애플 앱 스토어(아이폰)에서 '울림'으로 검색 무료 다운 받으면 된다.

저작권자 © 불교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