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레크리에이션협회가 ‘스킬 업(Skill UP)!’을 주제로 제58회 겨울 지도자 강습회를 연다. 강습회는 26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서울 양천구 국제선센터 교육문화관 마하실에서 진행된다.

불교레크리에이션협회는 매년 동절기와 하절기에 템플스테이, 계층 법회 지도법사, 지도자, 실무담당자, 포교사 등 포교활동에 관심 있는 모든 불자를 대상으로 지도자 강습회를 실시하고 있다.

올해 겨울 강습회에는 지도자들에게 더 많은 참가 기회를 제공하고자 사전접수 기간 내 접수자에 한해 참가비를 3만 원으로 할인해 진행한다. 사전접수는 21일까지이며 이메일 및 팩스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당일접수 참가비는 5만 원, 선착순 60명.

이번 강습회에서는 송년법회 및 신년법회를 알차게 진행할 수 있는 레크리에이션 기법을 소개하는 ‘Skill UP’ 프로그램을 비롯해 전통등, 천연제품, 종이접기, 요술풍선 등을 직접 만들어 보고 지도 방법을 익힐 수 있는 체험형 강의가 이뤄진다. 또 법회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찬불가와 율동을 교육하는 한편, 교재교구 전시와 상시 지도자 상담을 통해 포교활동과 법회 준비를 도울 예정이다.

문의 (02) 738-7860 / 접수 E-mail : burec@daum.net, Fax (02) 738-7863.

저작권자 © 불교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